[필리핀여행] 세부 추천 관광 명소 1탄 - 시내 중심지
세부시티는 섬내 최대이고 가장 많은 사람으로 붐비는 지역.
식민지 시대의 모습이 남는 콜로니얼한 건물부터 세련된 카페와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쇼핑센터나 스파의 버라이어티도 충실하고 있기 때문에, 욕심파도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산페드로 요새
필리핀은 16세기 중반보다 약 300년 이상 스페인에서 식민지 지배를 받았다.
산페드로 요새는 이 시대에 해적 등으로부터 마을을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석조 요새입니다.
완성된 것은 1738년입니다만, 건조에 걸린 연수는 약 200년 이상에 이릅니다.
감시대로서 마련된 것이 시작이지만, 때로는 막사 또는 포로 수용소로서 사용된 역사가 있습니다.
내부는 박물관으로 일반 공개되어 있으므로, 꼭 견학에 방문해 보세요.
요새 위에서 항구와 광장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바람이 있으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2. 산토니뇨 교회
산토니뇨 교회도 스페인 통치 시대에 지어진 건물 중 하나.
그 역사는 1565년까지 거슬러 올라가 현재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창건 당초의 건물은 불과 몇 년 만에 사라졌지만, 1740년에 재건 수복을 완수했습니다.
여기는 필리핀에 있어서의 「기독교 발상지」이기 때문에, 필리핀 가톨릭의 성지로 여겨지고 있다고 한다.
성당에는 동상과 회화가 장식되어 있으며, 유명한 항해사 마젤란이 증정했다고하는 '산토니뇨 동상'이 안치되어 있습니다.
교회 부지 내에 있는 십자가는 마젤란이 세부섬에 상륙했을 때 세운 것이라고 한다.
교회는 일년 내내 공개되어 있지만, 견학에 방문한다면 일요일을 추천합니다.
많은 현지 주민들이 기도를 바치는 모습을 보면 이 땅에 뿌리 내린 신앙의 깊이를 실감할 것입니다.
3. 누아타이 마사지
동남아시아를 방문한다면 마사지는 필수적입니다.
하루의 끝이나 관광으로 걸어 피곤했을 때 휴식이 있어라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누아타이 마사지는 세부 전역에서 볼 수 있는 유명한 마사지 체인점입니다.
필리핀은 한국에 비해 물가가 싸기 때문에 마사지도 싸고 즐길 수 있습니다.
신경이 쓰이는 요금은 플랜에 따릅니다만, 한국의 3분의 1 이하라고 보시면 됩니다.
운이 좋으면 베테랑 마사지사가 담당해 줄 수도 있습니다.
필자도 시술을 받았습니다만, 복수의 부위에 가세해 1시간, 1시간 30분, 2시간으로부터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가격이 매우 싸기때문에, 한에 돌아가면 어디의 마사지도 매우 높게 느껴 버립니다.
▼주요 메뉴
타이 마사지 / 발 마사지 / 스웨디시 오일 마사지 / 아로마 테라피 오일 마사지 / 핫 오일 마사지 / 핫 스톤 마사지 등
4. 타오이스트 템플(도교 사원)
이쪽의 도교 사원은 세부 시가를 내려다 보는 사원.
세부시티는 택시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빨강과 초록을 기조로 한 극채색의 건축 방식은 중국 특유.
본당에는 기원전 600년의 중국의 사상가·노자가 축제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배전과 만리장성을 재현한 통로, 용의 동상, 정원, 7중탑 등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합니다.
이곳에서는 운세를 차지할 수 있으므로, 신경이 쓰이는 분은 꼭 시험해 보세요.
나무 조각을 사용하여 운세,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에 행해지는 의식도 필견이에요.
방문할 때의 주의점
절에 갈 때까지의 경비로 경비원이 있는 게이트다운 물건이 있습니다만, 택시 드라이버에 따라서는 거기에서 내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게이트를 통과하는 데 돈이 들고 그것을 지불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드라이버 왈 "걷고 조금 한 곳에있다"라고 합니다만, 실제로는 상당한 거리를 걷기 때문에 요주의입니다.
반드시 절 근처(보이는 장소)까지 데려가 봅시다.
추천하는 방법
필자가 갔을 때는 세부 동물원에 간 후, 현지의 사람에게 모터바이크로 데려가 달라고 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택시와 같은 감각으로 돈을 지불하고 오토바이 뒤에 올려 놓을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타는 것은 상쾌하고 추천합니다.
5. 콜론 스트리트
코론 거리는 슈퍼에서 쇼핑몰, 음식점까지 다양한 가게가 늘어선 쇼핑 거리입니다.
거리에는 스트리트 푸드의 포장마차도 늘어서 있어 독특한 활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도 많이 방문하는 지역이므로, 로컬 기분을 맛보는데 최적.
여기라면 옷이나 잡화도 저렴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리조트 같은 디자인의 패션을 찾고 있다면 현지 조달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주변은 스리가 많아 외국인 관광객은 특히 노리기 쉽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콜론 스트리트를 방문할 때는 귀중품 관리를 비롯한 안전에 대한 배려를 철저히 하도록 합시다.
같이보면 좋은글
2023.01.16 - [여행/필리핀] - [필리핀여행] 세부 섬 여행 정보
필리핀 입국 필리핀 마닐라 여행 필리핀 골프여행 필리핀 세부여행 필리핀 클락 필리핀 여행 가능시기 필리핀 여행지 추천 보라카이 여행 필리핀 여행 코로나 필리핀 항공권 필리핀 여행 준비물 필리핀 자유여행 필리핀 지도 베트남 여행 필리핀 환율 태국 여행 필리핀 보홀 필리핀 날씨 필리핀 여행 비용 필리핀 여행시 주의할 점
세부 자유여행 필리핀 세부여행 보라카이 여행 세부 여행 코로나 세부 가족여행 세부 골프여행 세부 여행 준비물 세부 여행 패키지 세부 리조트 순위 세부 여행경비 괌 여행 사이판 여행 세부 여행사 몰디브 여행 코타키나발루 여행 노랑풍선 푸켓 여행 세부 보홀 여행 세부 비행시간 세부 항공권
동남아 여행 가능 국가 동남아 여행 추천 동남아 여행지 순위 동남아 패키지 여행 동남아 지도 태국 여행 라오스 여행 베트남 여행 동남아 여행사 동남아 골프여행 동남아 자유여행 사이판 여행 동남아 여행 코로나 보라카이 여행 싱가포르 여행 겨울 동남아 여행 괌 여행 캄보디아 여행 발리 여행 다낭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