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섬의 매력을 만끽한다면, 자연에 접하는 액티비티도 필견입니다.
중심부에서 현대적인 리조트 스테이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조금 다리를 늘려 비일상적인 기분을 맛보지 않겠습니까?
여기에서는 당일치기로 갈 수 있는 추천의 명소를 소개합니다.
세부시티에서는 당일치기 투어도 개최되고 있으므로 이들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1. 고래상어 워칭/오슬롭
세부 관광에서 가장 인기있는 활동 중 하나는 고래 상어 관찰.
고래상어라고 하면 오키나와의 츄라우미 수족관이 유명합니다만, 무려 세부에서는 함께 헤엄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야생이기 때문에 놀라움.
실은, 야생의 고래상어의 먹이에 성공한 것은, 전세계에서도 여기뿐인 것 같다.
따라서 이곳은 전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고래상어는 세부섬의 최남단에 위치한 마을 '오슬롭(Oslob)'에서 개최되는 투어에 참가하여 견학할 수 있습니다.
세부시티는 고속버스로 약 3시간의 길입니다.
당일치기에는 조금 멀리 느낄지도 모릅니다만, 여기라면 거의 100%의 확률로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투어 회사의 사이트 등을 꼭 체크해 보세요.
요금은 6,000 페소가 기준입니다.
근처에서 보는 고래 상어는 박력 만점!
다가오고 부딪힐 정도로 거리에서 볼 수 있어요.
세부에 가면 절대로 빼놓을 수없는 곳입니다.
2. 카와산폴
세부에서 자연을 맛보면 카와산폴도 놓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세부 섬에서 가장 큰 폭포 화병을 가진 높이 40m의 폭포입니다.
삼림으로 둘러싸인 에메랄드 블루의 절경은 마치 다른 세계처럼.
그 아름다움은 많은 비경을 가진 필리핀 국내에서도 톱 클래스입니다.
물론 세계적으로도 유명하고 「세계의 아름다운 폭포 100선」에도 선정되고 있습니다.
폭포 화병은 유영이 가능하며, 6m 이상에서 다이빙하는 사람의 모습도.
높은 곳에서는 20m 가까운 다이빙 포인트도 있습니다만, 1회 날면 병이 되는 사람이 많다든가.
폭포에 닿는 것은 강한 지압 마사지를 받는 것 같았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기분 좋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폭포 주위는 현지 사람이 많이 있고, 뭔가와 대금이나 칩을 요구해 오므로, 사전의 가격 확인을 잊지 마세요.
주소 : Badian, 6031 Cebu,Philippines 지도 : Google 지도 액세스 : 세부 시티 중심부에서 차로 약 3 시간 30 분 (투어 참여 권장) 전화번호 : +63 918 654 4111 정기 휴일 : 없음 영업시간 : 6:00~16:00 요금 : 45 페소 공식 사이트 : 카와산 폭포(필리핀 정부 관광성) |
3. 시마라 교회
시마라 교회는 세부시티에서 버스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1997년 창건과 비교적 새로운 교회이지만, 현지에서는 소원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적이 일어나는 교회」라고 불리고 있다고 한다.
이른바 세부의 파워 스팟적 존재군요.
도착하면 웅장한 경치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시마라 교회의 볼거리 중 하나로 아름답게 정비된 안뜰을 들 수 있습니다.
부지 내에는 서양풍의 정취가 감돌고, 마치 중세 유럽의 성처럼.
맑은 날에는 보는 것과 같은 자연 풍부한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으므로 놓치지 마세요.
구내를 길을 따라 나가면 엄격한 분위기에 싸인 성당이 보입니다.
다채로운 촛불은 불을 켜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합니다.
여기서 기도한 후에 난치병이 나은 사람이나 걸을 수 있게 된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교회의 촛불은 흰색, 핑크, 보라색의 3 색이지만, 시마라 교회에는 무려 13 색의 촛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색에 따라 이루어지는 소원이 다르므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해 주세요.
촛불은 1개 35페소로 살 수 있으므로, 시험에 기도해 봐도 좋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교회 내에는 액세서리와 팔찌를 판매하는 매점도 있습니다.
아무도 150 페소 정도로 살 수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것이 있으면 망설이지 않고 구입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주소 : Barangay Simala, Natalio B. Bacalso S National Hwy, Sibonga, Cebu 지도 : Google 지도 오시는 길 : 세부시티 남부 터미널에서 다라게테(Dalaguete)행 버스로 약 2시간 전화번호 : +63 4868043 정기 휴일 : 없음 영업시간 : 8:00~18:00 입장료 : 무료 주의점 : 피부에 노출된 복장이나 큰 짐을 들고 입장할 수 없습니다. |
4. 힐투간 섬
힐투간 섬은 아일랜드 호핑과 스노클링 등을 즐길 수 있는 낙도입니다.
세부 섬에서는 보트로 20분 정도로 접근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만, 해양 보호구로 지정되어 세부의 인기 관광 명소의 하나로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필자는 투어에 참가해 갔습니다만, 배를 준비해 자력으로 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투어 요금에는 스노클링과 점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소개하는 나루수안 섬과 세트가 된 플랜은 반나절 정도로 2 섬을 주유 할 수 있으므로 효율적으로 관광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그런 힐투간 섬에서 무엇보다 기쁜 것은, 주민들의 생활만이 엿볼 수 있는 것입니다.
필자도 세부 유학 중에 투어로 방문하여 섬을 산책했습니다.
작은 섬이므로, 1시간 정도로 산책할 수 있어요.
도중에는 섬민의 집이나 초등학교, 매점 등이 있어, 로컬감 가득합니다.
한가로운 낙도 특유의 생활상은 세부섬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광경이겠지요.
필자는 투어에 참가하여 스노클링을 했습니다.
힐투간 섬에서도 깨끗한 바다와 물고기의 무리를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고글을 장착해 바다 속을 들여다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므로, 수영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라도 괜찮습니다.
주소 : Gilutongan Island, Philippines 지도 : Google 지도 오시는 길 : 코르도바 항구에서 보트로 약 30분 |
5. 나루수안 섬
나루수안 섬은 세부 섬에서 페리로 40분 정도의 장소에 있는 무인도.
섬 자체는 그다지 크지 않지만 마치 낙원과 같은 분위기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섬은 세부 섬 관광에 빠뜨릴 수 없는 명소로 관광 가이드북에서도 잘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전장 240m를 자랑하는 이 부두는 그 아름다움에서 사진을 찍으러 방문하는 사람이 끊이지 않습니다.
섬 내에는 그 외에도 레스토랑이나 카페, 호텔, 페트제닉한 명소 등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이곳이 나루수안 섬의 상징적 존재로 친숙한 부두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 방문하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나루수안 섬에서 보이는 바다는 하늘색으로 매우 깨끗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와 열대어를 바라보며 비일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여기의 경치를 보면 평소의 피로도 빨리 날아 버릴 것입니다.
주소 : Nalusuan Island, Philippines 지도 : Google 지도 액세스 : 세부 섬에서 보트로 약 40 분 |
6. 보홀 섬
보홀 섬도 인기의 볼거리 중 하나.
이 섬은 절반이 대리석으로 덮여 있어, 바삭바삭하고 새하얀 모래사장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해변이 자랑.
주변은 필리핀에서도 최고의 다이빙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산과 강, 삼림, 동굴 등 풍부한 자연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
무수한 언덕이 흩어져 있는 초콜릿 힐즈 추천 관광 명소입니다.
희귀한 지형을 포함한 독특한 자연 환경도 인기의 비밀일 것입니다.
필자도 투어로 참가해 세부섬에서 페리를 타고 갔습니다.
처음 방문한 것은 타샤 보호 관찰 구역.
보홀 섬에서 빼놓을 수없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손바닥 크기의 안경 원숭이 타샤를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체장은 많아도 15센치 정도, 체중은 무거운 것으로 120그램 정도로 몸집이 작고 귀여워요.
단, 타샤는 꽤 민감하고 스트레스가 모이기 쉬운 섬세한 원숭이입니다.
견학할 때는 카메라의 셔터 소리나 플래시, 직접 접촉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므로 조심해 주세요.
사진을 찍을 때는 조금 떨어진 곳에서 찍어 봅시다.
다음으로 향한 것은, 입복 강의 크루즈.
선내에서는 뷔페 형식으로 해물과 파스타, 스프, 밥, 과자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으면서 강하길 도중에 다니는 해안에서 인근 학교에 다니는 현지 소녀들의 민족 댄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녀들과 함께 춤을 추기 때문에 꼭 바퀴에 들어가보세요.
입복강의 크루즈로 향한 것은, 지프라인이 체험할 수 있는 「다나오 어드벤처 파크」.
필자도 처음에는 무섭다고 생각했습니다만, 명강을 확실히 장착해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이에요.
약간의 스릴을 맛볼 수있는 재미있는 활동입니다.
한국에서는 좀처럼 체험할 수 없는 액티비티이므로, 고소공포증이 없는 사람은 도전해 보세요.
보홀 섬에는 어쨌든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시간에 여유가 있는 분은 1~2박 체류하고 천천히 섬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주소 : Bohol, 필리핀 지도 : Google 지도 액세스 : 세부 항구에서 타그빌라란 항구로 가는 고속 페리로 약 90 분 공식 사이트 : 보홀 섬(필리핀 정부 관광성) |
같이보면 좋은글
2023.01.16 - [여행/필리핀] - [필리핀여행] 세부 추천 관광 명소 1탄 - 시내 중심지
필리핀 입국 필리핀 마닐라 여행 필리핀 골프여행 필리핀 세부여행 필리핀 클락 필리핀 여행 가능시기 필리핀 여행지 추천 보라카이 여행 필리핀 여행 코로나 필리핀 항공권 필리핀 여행 준비물 필리핀 자유여행 필리핀 지도 베트남 여행 필리핀 환율 태국 여행 필리핀 보홀 필리핀 날씨 필리핀 여행 비용 필리핀 여행시 주의할 점
세부 자유여행 필리핀 세부여행 보라카이 여행 세부 여행 코로나 세부 가족여행 세부 골프여행 세부 여행 준비물 세부 여행 패키지 세부 리조트 순위 세부 여행경비 괌 여행 사이판 여행 세부 여행사 몰디브 여행 코타키나발루 여행 노랑풍선 푸켓 여행 세부 보홀 여행 세부 비행시간 세부 항공권 동남아 여행 가능 국가 동남아 여행 추천 동남아 여행지 순위 동남아 패키지 여행 동남아 지도 태국 여행 라오스 여행 베트남 여행 동남아 여행사 동남아 골프여행 동남아 자유여행 사이판 여행 동남아 여행 코로나 보라카이 여행 싱가포르 여행 겨울 동남아 여행 괌 여행 캄보디아 여행 발리 여행 다낭 여행
'여행 > 동남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여행] 베트남 여행 추천 기념품 2탄 - 음식과 음료편 (0) | 2023.01.29 |
---|---|
[베트남여행] 베트남 여행 추천 기념품 1탄 - 과자편 (1) | 2023.01.29 |
[필리핀여행] 세부 호텔 추천 (0) | 2023.01.26 |
[필리핀여행] 세부 추천 관광 명소 1탄 - 시내 중심지 (0) | 2023.01.16 |
[필리핀여행] 세부 섬 여행 정보 (0) | 2023.01.16 |
댓글